본문 바로가기

IT전자

[BOSE] 블루투스 스피커 SOUNDLINK MINI

안녕하세요! "연당" 입니다.

 

오늘 다룰 친구는.. SOUNDLINK MINI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오늘은 사실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사고 싶은거 리뷰 입니다 ;; ^^ 이작은 녀석이 엄청난 사운드가 나온다고 하네요! 보스는 원래 유명한 회사라서 잘아실꺼에요 폰이나 전자 기기에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선 없이 사운드가 나오는게 장점 입니다. 참 예전에는 이런거 상상도 못했는데요. 저 어릴적엔 미니 컴퍼넌트 시대라서 ;;; 그때는 소니 미니컴퍼넌트를 얼마나 가지고 싶었는데.. 얼마전에 미니 컴퍼넌트를 폐기 하고 문득 그런 생각이 드네요!

전자기기 참 발전 속도가 빠르다 라는 ㅋㅋ

 

 

 

 

 

알루미늄 재질에 무개는 680g 이구요 3시간 충전에 7시간 재생가능 합니다. 그리고 제일중요한 부분! 충전 식입니다. 물론 블루투스라 음질이 딸리긴 딸릴? 것이라 예상합니다. AUX 단자를 꼽는 부분도 있구요. 저 처럼 막귀인 사람들은 뭐 그런 큰 차이는 못느끼실꺼에요!

 

가격

 

고가의 제품입니다. 30만원선 입니다. 사실전  노벨뷰 라는 한국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BOSE 스피커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대비 노벨뷰 제품도 나쁘지 않아 노벨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참좋은 물건인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여유가되면 한번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네요. 캠핑이나 엠티등 여러곳에 쓰임이 많을듯 싶습니다. 특이한점은 커버도 나와서 기기도 보호하고 디자인도 질리지 않네요! 하지만 커버는 별도 구매라는사실 ;;

 

그리고 어디에서 찾아봐도 스피커의 스펙은 찾아보기 힘드네요 ㅠㅠ 스피커의 스펙 아시는분은 리플좀 달아주세요...

 

 

 

 

 

SOUNDLINK MINI 동영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