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

보홀 발리카삭 BALICASAG 과 버진 아일랜드 Bohol Virgin Islands

안녕하세요! 테디 입니다. 오늘은 

발리카삭 BALICASAG 섬

버진 아일랜드 Bohol Virgin Islands 섬

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링으로 가져온 사진입니다.




오늘은 사진기는 아이폰 6+ 입니다. 그래서 화질이 별로 입니다 ㅠ

바다 나가는데 DSLR 들고다니기 무섭웠습니다 ㅠ






아침부터 섬으로 달렸습니다 ㅋㅋ 아침 7시에 기상해서 배를 타고  

어느정도 가다보니 돌고래가 나오는 장소에 가더라구요! 돌고래! 자연 돌핀! 한번도 안봤습니다 ㅋㅋ 

기대가 되더군요!!




돌고래는 사진으로 담을수 없어 이렇게 동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돌고래가 점프하는 장면은 정말 보기 힘들다고 하시던데 이렇게 점프를 해주네요 ^^




돌고래들을 뒤로 하고  발리카삭 BALICASAG 으로 떠났습니다 ㅋㅋ 어느정도 배로 이동하니 보이시나요?







정말 멋진곳 같지요? ^^





우리는 이 일대에 정박해서 스우노클링 (호핑) 을했습니다 ^^ 


발리카삭 BALICASAG은 보홀 본섬 서쪽 끝에 붙어 있는 섬이며 세계에서 10대 스쿠버다이빙 포인트중 하나라고 합니다. 요즘은 보호차원에서 제재가 많이 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시간을 흘러  점심을 먹으로 다른섬으로 갑니다! 








저흰 여기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뭐 필리핀 식으로 BBQ와 밥을 간단히 먹고 


이렇게 사진도 찍고 놀았습니다 ㅋㅋ 잠시 쉬고 또 떠납니다 !! 스케쥴 빡빡하군요 ㅋㅋ







혹시 뱃길 보이시나요? 현지인이 앞에서 배길을 안내 해주고 배는 그것에 따라 조종을 합니다. 보시면 외길이죠? 다른곳은 산호초 떄문에 배가 못움직입니다. 배를 다루는 솜씨 멋지네요 ㅋㅋㅋ



여기서 동영상 첨부 카리스마 있나요? ㅋㅋ 

 






버진 아일랜드 Bohol Virgin Islands 는 가는길도 멋지군요... 




이렇게 하다보니 도착했습니다. 위 사진은 구글링으로 퍼온 사진이구요! 왜 굳이 퍼왔냐구요? 

버진 아일랜드 Bohol Virgin Islands는 위에서본모습이 여성의 자궁 모양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 비슷한가요? 전잘 모르겠는데...


아그리고 여기는 보홀 버진아일랜드 입니다.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와 착각하지 마시길.....







도착해서 바로 파노라마 사진찍어 줬습니다 ㅋ 위에서 본 사진처럼 모래가 길게 펼쳐져 있네요 ㅋㅋ 


완전 굿굿 뷰티풀 짱 왕 멋졌습니다 ㅋㅋ 



숲안에는 이런 동상도 있구요!




외롭게 비치 의자도 있군요 ㅋㅋ 


마지막 여행은 아이폰으로 보정 없이 그냥 올려 보았습니다. ㅋ

DSLR이 좋긴 좋군요 ㅋㅋㅋ 아이폰 사진을 보정 하려니 많이 깨지더라구요 ㅋ


이렇게 4박5일 일정이 끝이 났습니다. 

아쉽지만 여행은 이렇게 아쉽게 해야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보홀은 정말 매력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가족과 혹은 연인과 와야겠지요? 남자 3명은 너무 칙칙해서 ㅠ







그리고 이 포스팅을 하고 국내 여행을 갑니다. 


4박5일 전투적인 스케쥴로 


크게는 보면  


부산 - 해남 땅끝마을 - 대천 - 판문점 -동해  


부산에서 출발해서 해안도로로 전라도 충청도 판문점 동해 부산으로 돌예정입니다. ㅋ


사진 많이 찍어 오겠습니다. 4박 5일 뒤에 보아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