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국내여행] 해남땅끝마을, 목포등대식육식당,충청도 리솜스파캐슬

안녕하세요! 테디입니다. 오늘은 보성을지나 해남땅끝마을 그리고 목포에들러 밥을 한끼먹고 청청도에 있는 리솜 스파캐슬 숙소로 갔습니다. 

오늘은 2일차 2번째 포스팅입니다 ^^



사진기는 5d mark2 , 60d

렌즈는 EF-S 17-55mm f/2.8 IS USM , 12-24 광각렌즈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2 입니다. 




지도를 보시면 목포 위로는 그냥 빠져 나왔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보성에서 해남가는길에 한컷 찍었습니다 ^^ 친구에용 ㅋ




한참을 달리다보니 땅끝마을 해남에 도착했네요!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갈수는 없지요! 모노레일 티켓을 샀습니다 ^^






모노레일을 기다리는 동안 땅끝을 몇컷찍어 보았습니다 날씨만 좋으면 정말 좋았겠는데 아쉽습니다.








올라가보니 땅끝 유래가 있고 전망대가 보입니다. 아! 참고로 전망대는 따로 입장료가 있더라구요!









밑에서는 느낄수 없는 탁 트이고 멋진 바다고 보였습니다. 저희 동내하고 다른점은 작은 섬들이 많이 있어 파도가 많이 안치더라구요 ^^ 저희 3명은 잠시동안 바다를 바라 봤습니다.




시간이 없는 관계로 이동을 해야 겠지요 ㅠㅠ 밥을 먹을려고 목포에 들렀습니다. 

원래는 낙지를 먹으려 했는데 갑자기 고기가 땡겨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목포 현지를 잘모르기에 가까운 상가에 들어가 유명하고 맛있는 고기집을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분이 말씀하시길!



 

등대식육식당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 비싸보이지만 그램을 보시면 싼것입니다. 현지인이 추천해준 곳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육회 비빔밥 포스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




낙엽살 치마살! 이것역시 추천해주는것을 먹었습니다. 마블링이 아주! 끝내주죠! 


호로록! 하고 또 떠납니다. 목포 밥한끼 먹을려고 왔다니 ㅠㅠ 










또 달리다보니 충청남도 리솜스파캐슬에 도착했습니다. 남자 3명이 자는 방인데 조금 좋아 보이군요! 리솜 스파캐슬은 뷰는 좋진 않지만 시설이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전라도 여행을 마치고 충청도로 넘어 왔습니다. 몇시간만에 바뀌는 사투리가 참 신기하더라구요 ^^

또 내일의 여행을 준비 하며 잠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