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국내여행]홍천 소노 펠리체, 인천 월미도, 석남동 오리나들이



안녕하세요! 테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안면도에서 인천 월미도로 월미도에서 강원도 홍천으로 가볼까 합니다. ^^



3일차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진기는 5d mark2 , 60d

렌즈는 EF-S 17-55mm f/2.8 IS USM , 12-24 광각렌즈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2 입니다




너무 무리한 일정이긴 했습니다 ^^ 하루만에 충청도에서 인천 과 서울 강원도를 찍었으니깐요 ㅠㅠ 하지만 시간이 없던지라 ㅠㅠ 무리하게 진행했습니다.


안면도를 지나 인천 월미도를 갔습니다. 월미도를 왜 갔냐구요? 한 14년전쯤에 인천에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추억을 되살리며 월미도를 가보았습니다.







하지만 비가와서 ㅜㅜ 바이킹도 못타고 그냥 사진만 남기고 와야 했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어야 했죠 저녁은 옛날 기억을 되살려 인천에 있는 오리나들이를 가기로 했습니다 ^^ 사실 저의 예전 추억은 아니구요! 친구의 옛날 추억인데 배고프던 시절 친구의 어머니가 오리나들이 에서 갈비탕을 사주셨는데 그게 너무 꿀맛이 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석남동 오리나들이 입니다 ^^ 배가 많이 고파서인지 꿀맛이었습니다. 안그래도 맛이 있는데 플러스가 된거죠! 갈비탕에 만두에 냉면 싹싹 비워 주는 센스 ㅋㅋ 그냥 밥집일지 몰라도 누군가에겐 평생 기억에 남는곳 인거 같습니다 




이젠 잠을 자로 가야 겠지요!

홍천으로 바로 향합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소노 펠리체 입니다.



굉장히 큰곳이었습니다. 서울 사람들은 잘알지 몰라도 저희는 잘모르는 이곳! 이곳에 바로 오션월드가 있다는군요 ㅋㅋ 오션월드 , 골프장, 스키장! 완전 패키지입니다 ㅋㅋㅋ







주차장과 로비 입니다. 소노 펠리체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입구에 차가 들어가기 전부터 예약 확인을 하더라구요! 감시가 삼엄 했습니다 ㅋㅋ








깔끔한 방이죠? 이전에 잤던곳보다는 작았지만 남자3명은 무리가 없었습니다. 방은 총2개 입니다.







발코니 입니다. 뷰도 좋았습니다. 바다는 없지만 오션월드와 스키장, 골프장이 한눈에 보였습니다. 수영에 골프에 스키 좋아하는 사람이면 여긴 완전 천국이겠군요 ㅋㅋㅋ


이렇게 또 하루가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