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국내여행]강릉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 속초해수욕장 , 중앙닭강정, 어부전복뚝배기



안녕하세요! 테디입니다. 오늘은 속초해수욕장을 가따가  어부전복뚝배기 를먹고 중앙닭강정을 사서 강릉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로 가보겠습니다 ^^




4일차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진기는 5d mark2 , 60d

렌즈는 EF-S 17-55mm f/2.8 IS USM , 12-24 광각렌즈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2 입니다







이동경로는 지도로 보시면 이렇게 이동 하였습니다. 속초해수욕장,중앙닭강정, 어부전복뚝배기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입니다.




아쉽지만 통일전망대를 뒤로 하고 또 차를 타고 내려 옵니다. 처음부터 프리스타일 여행이라서 속초에 들러 봅니다!




내려오는 길에 속초를 도착하여! 금강대교를 지나니 


속초 해변이 나왔습니다 ^^ 잠시 감상해볼까요?







여행중 처음으로 반가운 동해 바다를 보니 좋았습니다. 익숙한 동해 바다! 


여행이 막바지 라고 생각하니 조금 아쉽기도 했구요 ㅜ





속초해수욕장에서 뒤를 보니 해가 지고 있군요! 하루만에 백담사와 통일전망대 속초 까지 왔으니 많이 타이트 했나요? 피곤하기도 하고 배가 고프네요! 밥을 먹으로 가야 겠죠? ㅋㅋ





또다른 대교를 지나!!





속초어부전복뚝배기에 도착하였습니다. 속초맛집 검색을 하니 전복뚝배기가 유명하더라구요! 한번도 안먹어 보았고 맛집이라 해서 들렀습니다!!




메뉴는 이러하구요! 반찬도 파네요! 그래서 친구들은 청어알을 샀습니다!




이게 그 청어알입니다!! ^^



반찬들이 다나왔네요 ^^ 반찬은 좀 평범하지요? 




짜잔! 전복뚝배기가 나왔습니다!!! 비쌀만 하군요! 




신선해 보이나요? 하지만 부산 사람임에도 저는 이런걸 잘못먹습니다 ㅠㅠ 해삼류 회 이런거 살아 있는 이런거 낚지 그런거 ㅜㅜ 잘못먹습니다. 친구가 영상 찍은게 있어 올려 보아요!




이렇게 쓱싹 하고 시장에 닭강정을 사로 갔습니다. 친구가 닭강정을 좋아해서 예전부터 속초에 오면 꼭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들렀죠!




짜잔 이 시장에는 만석닭강정과 중앙 닭강정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택배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만석 한마리 중앙 한마리 시켜 볼려고 했으나 만석닭강정은 문을 닫아 중앙에서 샀네요!




이렇게 해안도로로 강릉으로 내려 갑니다! 경포대가 나오네요!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Lakai Sandpine Resort 에 도착하였습니다.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는 특이 하게 작은 건물이 여러게 있어서 뒤쪽 중앙 건물에서 체크인을 하고 룸은 다른건물에 있었습니다. 


자~~~이제들어 가볼까요? 




건물 입구입니다 ^^





올라가는 길에 이런 그림이 있는데 신기 하게도 걸어가면 저 그림에 여자 옷이 없어 지더라구요!










룸은 작지만 깔끔한 그런 룸이었습니다. 시설은 그전에 갔던 리조트보다는 좋지는 안았지만!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는 뷰가 아름답죠 ㅋㅋ




여행의 마지막 밤이기에 중앙닭강정과 봄베이 한잔을 했습니다!! 


이렇게 한잔 마시고 아쉬운 마지막밤을 보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와우 생각 했던것처럼! 뷰가 상당 하군요!







일단 해수욕장과 거리가 가까워서 수영복을 입고 걸어 나갈수 있습니다! 아침에 보니 너무 이쁘군요!




파노라마 촬영으로 보겠습니다.




너무 이쁜곳이죠? ^^ 이렇게 사진 한장찍고 또 마지막 여행을 떠납니다. 이제 점점 부산이 가까워 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