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국내여행] 동해휴게소,남경식당,양떼목장



안녕하세요! 테디입니다. 오늘은 화려한 30대 남성들의 점핑샷으로 시작하군요 ㅋㅋ 오늘은 경포대 라카이에서 출발하여 양떼목장, 남경식당,동해휴게소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날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진기는 5d mark2 , 60d

렌즈는 24-70mm f/2.8 IS USM , 12-24 광각렌즈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2 입니다




오늘은 좀 복잡하게 이동했지요? 양데목장을 가기위해 좀 꼬였습니다 ㅋㅋ 경포대 라카이에서 양떼목장, 그리고 남경식당을 거쳐 동해휴게소를 도착하였습니다.


라카이에서 마지막밤을 보내고 마지막여행을 떠났습니다. 양떼목장으로 출발합니다.






바람이 유명한 대관령이기에 풍차 주차장에 있는 풍차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




두근 두근 입구 안내 표지판이군요 ^^






올라가는 길에 보시면 대관령 안내지도가 있습니다.






이제 슬슬 목장 산책로가 나오구용 ^^





조금더 올라가시다보면 입구가 나옵니다. 가격표가 보이군요! 역시 세상엔 공짜란 없군요 ㅠㅠ








5월이었으면 좋으련만 4월이라 아직 산이 덜푸르네요 ㅠㅠ 그래도 공기좋고! ㅋㅋ




올라가다 양떼목장과 어울리는 인도네시아 관광객들과 한컷찍어 보았습니다 ㅋㅋ






조금더 올라가니 양들이 모여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양떼목장 이면 양이 있어야 겠죠? ㅋㅋㅋㅋ

건초를 사서 먹여주었습니다. 양들의 눈이 조금 시크 하군요 ㅋㅋㅋ

시간이 없어 빨리 하산합니다.




내려오는길에 30대 남성들의 점프샷!!!! 그리고 배가 고파 목장 직원분들께 물어보니 남경식당이 유명하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ㄱㄱㄱㄱㄱㄱ




양떼목장 주위에 있는 남경식당입니다. 간판에 막국수, 만두국 이라고 되어 있네요! 유명한가 봅니다 ㅋ




메뉴는 간단하게 이러했습니다.





먼저 옥수수 동동주를 시켜 보았는데요! 특이 하더라구요! 옥수수동동주 여기 아니면 먹을 기회 없어서 마셔보았습니다 ㅋㅋㅋ






만두, 막국수, 만두국이 나왔네요!! 사실 조금 무리하게 시켰는데 음식이 줄지 않았습니다. ㅠㅠ

너무 많이 시켰나 봅니다 ㅋㅋㅋ


이렇게 맛있게 먹고 이제 슬슬 내려 가야죠? 내려가는길에 동해 휴게소를 들렀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들른 동해 휴게소! 하지만! 뷰는 끝내주더라구요!








휴게소 뷰치고 좋지않나요? 알고보니 망상해수욕장 근처였습니다 ㅋ 이런 행운이! 7번국도는 휴게소도 아름다웠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점점 내려 가고 이제 끝이 날려고 하군요 ㅠㅠ 다음포스팅이 전국여행 마지막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