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국내여행]영덕대게마을,덕신휴게소



안녕하세요! 테디입니다. 오늘은 동해휴게소에서 덕신휴게소로 그리고 영덕대게마을 을지나 부산으로 내려왔습니다.  



마지막날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진기는 5d mark2 , 60d

렌즈는 24-70mm f/2.8 IS USM , 12-24 광각렌즈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2 입니다





경유지는 심플하네요 ^^ 7번 국도를 타고 쭉내려 왔습니다. 

동해휴게소, 덕신휴게소, 영덕, 부산 이렇게 되네요! 



동해휴게소를 지나 덕신휴게소로 향하였습니다. 7번국도의 휴게소들은 뷰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나른하게 가고 있는데! 너무 멋진 무지개가 활짝 피었네요 ^^







이렇게 덕신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덕신휴게소 위에 동해의 명소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휴게소일 뿐인데 너무 이쁘죠? ^^ 기회가 된다면 꼭 7번국도 타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덕신휴게소를 들렀다가 영덕대게마을로 갑니다! 








멀리서부터 굉장히 큰 대게장식이 눈에 들어 오네요! ^^ 영덕대게마을로 들어갔습니다





특이하고 큰 대게의 장식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 역시 영덕은 대게로 유명한거 같습니다 ㅋㅋ 번화가에 이런 간판있으면 멋질텐데 그죠? ㅋ






반면 반대쪽인 바다는 고요 하더라구요.. 그냥 멍때리기 아주 좋았습니다. 그냥 갈매기만 바라보며 멍을 때려 보았습니다 ㅋㅋ




DSLR로도 한컷!!!!!!!!!! 영덕대게마을이라 그런지 바다가에도 그냥 대게를 판매하네요! 




이렇게 영덕을 지나 부산을 내려 왔습니다.




시간은 짧았지만 이런 기록들과 친구들과의 추억들 그리고 간만에 즐겨보는 여유! 이런게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못가본곳도 많았지만 전국에 멋진곳이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구요 처음부터 여행 취지는 세부섬을 정복하였고 호주도 여러지역 을 많이 다녔지만 정작 우리나라 여행은 거의 안해봐서 이번에 가봐야 겠다는 생각에 다녀왔는데 그런 의미에서 보면 굉장히 성공적이 여행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