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프라이즈

영국의 저주인형 [페기인형]

 

 

2015년 영국

 

한여자가 인터넷 화제의 동영상을 보게된다.

 

이 동영상은 본 동영상 재생후 당신에게 일어날 어떠한 위험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는 경고 문구가 있었는데

 

재생 버튼을 누르는 여자

 

그런데 여자는 갑자기 심장 마비를 일으키며 쓰러진다.  

 

 

 

 

 

 

여자가 보던것은 한 인형이 등장하는 동영상 으로 한여자가 인형에게 이야기하는 듯한 모습이 찍혀있었는데 동영상속 인형은 금색 단발머리에 흰 원피스를 입은 여자아이 인형이었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동영상을 보면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져 저주받은 인형 동영상으로 유명했다.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 

 

 

 

 

 

 

 

 

 

 

 

 

저주인형 페기

 

이 동영상은 영국 쉬필드에 사는 제인 해리슨이라는 여자가 찍은 것으로 실제 동영상에도 등장하는 여자인데, 제인에 따르면 어느날, 인형과 함께 익명의 한여인이 쓴 쪽지를 발견했다고 한다.

 

쪽지의 내용은 "이상한 일이 일어난 건 인형을 사온 날부터 였어요. 그날부터 악몽을 꾸기 시작했어요. 악몽이 계속되자 왠지 그게다 인형 때문이란 생각이 들었고... 그생각 때문인지 환각까지 보이더라고요... 그러니 이 인형을 가지든지 버리든지 알아서 하세요"

 

라는 쪽지였는데 제인 해리슨은 그냥 웃어 넘겼다. 그런데 제인 역시 인형을 갖게된 날부터 마찬가지로 악몽에 시달리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인형을 관찰하며 기록한 노트가 사람의 손에 닿지 않는 지하실 천장에서 발견되는가 하면 이유없이 옆구리에 손톱에 긁힌듯한 상처를 입기도 했는데 심지어 이웃집 고양이와 인형의 꿈을 꾼 다음날 놀랍게도 꿈속에 나온 고양이가 죽은채 발견 되었다는것이다. 결국 그녀는 이러한 내용들과 함께 인형의 모습을 촬영해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것이었는데

 

 

 

 

 

 

 

 

 

 

 

 

 

하지만 처음에 사람들은 인형의 이야기가 사실이 아닌 만들어낸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뜻밖에도 동영상을 보고 알수 없는 현상을 경험했다는 증언이 쇄도한다. 그들에 따르면 동영상을 보던중 인기척을 느꼈으며 갑자기 컴퓨터가 멈추는가 하면 두통과 메스꺼움, 구토 증상을 비롯해 심한 발작을 일으키기도 했다는 것이다. 심지어 한여성은 동영상을 보다가 심장마비를 일으켜 생명의 위협을 느끼기 까지 했다고 하는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동영상을보고 이와같은 고통을 받은 사람의 수가 무려 80명이 넘는다는 것이었다. 이에 이동영상은 저주받은 인형의 동영상으로 불리며 유명해진 것인데

 

 

 

 

 

 

 

 

 

 

 

 

 

 

그렇다면 도대체 이 인형한테서 왜 자꾸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

제인은 페기라는 영혼이 인형에 씌여서 라고 주장했는데 제인에 따르면 인형주위에서 왜 자꾸 이런일이 일어나는지 밝히기 위해 심령 술사를 불러 인형과의 교류를 시도 했다고 한다. 그런데 놀랍게도 인형속에는 페기라는 이름의 영혼이 있으며 페기는 1946년도에 런던의 홀랜드 공원에서 태어나 천식 발작 때문에 숨을 거뒀다는 사실을 알게 된것이다. 실제로 페기 인형의 자기장을 측정한 결과 높은 수치의 자기장이 검출되었는데 일각의 주장에 의하면 보통 자기장은 유령이 많이 목격되는 곳에서 높게 나타나는 것으로 제인은 이것이 바로 인형 속에 유령이 존재하는 증거이며 다시말해 페기라는 아이의 원혼이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동영상을 보고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에 대해 우연의 반복이서나 심리적인 영향일 뿐이라고 반박 하는데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보고 초자연적인 현상에 고통받고 있으며 그 수는 계속해서 증가해 현재 약 13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 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