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연당] 은진사 연근차의 성분과 효능 음용방법

 

연근차는?

연근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고 달며 쇠약해진 기운을 회복 시켜주는 역할을 해 오랜 세월동안 훌륭한 약재로 쓰이디고 했습니다. 그리고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고 포만감을 주어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해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연근차의 효능및 성분은?

 

갱년기증산 완화및 치매예방

연근차의 성분중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 시켜주기도 합니다. 또한 신경전달 물질인 이세틸콜린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기억력 감퇴를 막아주어 치매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피부미용, 노화방지

아스파라긴, 아지닌, 티록신 등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펙틴과 비타민 B1,2 QL비타민C 등이 풍부하여 말초 혈액 순환을 왕성하게 해 여드름이나 기미 들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연근에 있는 탄닌과 비타민C 가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혈액을 맑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피부의 신진개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피부에 좋습니다.

 

지혈 및 어혈제거

지혈작용이 뛰어나 어혈제거, 월경과다, 산후출혈, 코피, 혈변에 좋고 철분 함량이 만아 임산부 빈혈 환자나 갱년기 여성에게 좋으며 산후조리중인 산모들의 하혈을 멈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불면증개선, 심신안정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켜주기 때문에 불면증이 있으신분과 정신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및 성장기 자녀들의 심신을 안정시켜줍니다.

 

다이어트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노폐물을 제거하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뇨현상과 배변현상을 원할하게 유지하여 몸속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고 장운동이 활발해져 만성변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배출기능이 약하여 대소변이 시원치 않고 영양분 흡수 순환이 원할하지 않아 등, , 어깨가 뻐근한 사람에게도 효과적입니다

 

그외

수족냉증, 고혈압, 체내독소 제거, 콜레스테롤 수치감소, 담석제거, 변비, 소화능력향상 등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연근차 음용방법

1. 연근차 3~4g (1~2조각)을 컵에 넣습니다.

2. 온수 혹은 냉수를 100ml 정도 넣어줍니다.

3. 온수는 1-2분 냉수는 3~4분정도 우려줍니다.

 

 

 

 

연잎차 우엉차 연근차 문의

http://yeondang.com/

 

070 - 4845 - 1197 

 

판매처

 

 

클릭 옥션

 

클릭 지마켓

      

클릭 홈페이지

 

 

하지만 우엉차는 치료약이나 예방약은 아닙니다.

모든 식품혹은 건강식품등은 치료약은 아닙니다. 몸에 어떠한 이상이 생겼을때에는

전문가와 상담하시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식품만으로 치료를 한다는 생각은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