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동래] 한양족발 광석이족발 리뷰

안녕하세요 연당입니다.

 

 

오늘은 부산동래에 족발집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위치

 

동래 지하철 역입니다. 지하철 타시는분은 4번출구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4번출구 포차쪽 골목이구요! cu 사이 골목입니다. 가시다 보시면!  간판이 보이시죠? 한양 왕족발 첫번째 골목입니다. 안으로 들어 가시면 보이네용 ^^  노랑통닭 옆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 가볼까요? 가계는 보통 상가 건물처럼 되어있지 않아  밖에서 보면 굉장히 이쁨니다. 사진도 찍으셔도 될거 같고 ^^ 사진은 마지막에 첨부 하겠습니다. ^^ 입구에 딱들어가시면! 빠밤~~~~ 오늘의 추천 메뉴가 있습니다. 오~ 레스토랑 처럼 오늘의 추천메뉴!  요즘 처럼 추운날씨에는 역시 뜨끈뜨근한 오뎅탕 땡기지 말입니다 ^^

 

야외에도 사람이 많을때나 흡연 하시는분이시면 자리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밖에서 쏘주한쟌 하면서 족발을~ 캬앗!!~~~운치 있네요 ^^ 입구에 딱들어 서면 예약 현황판이 있어 자신이 예약한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예약자들이 엄청나네요 ;;; 실제로 저는 2번째 방문입니다. 밤에는 사람들이 너무 붐벼 복잡하기에 낮에 한번 온다고 오게 되었네요 ^^ 

 

인테리어

 

깔끔한 방들이 있네요 ^^ 1층에 2방 2층에2방 신기 하게 복층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단체석이나 망년회 신년회도 가능 하게 큰방도 있구요! 공간의 활용도 좋네요 ^^

 

 

메뉴는?

 

자 이제 음식집에 왔으니 음식 메뉴를 봐야 겠죠? 빨간 라면도 궁금하고!  얼큰한 오뎅탕도 먹고 싶어용 ㅠㅠ 여기서 특이한? 메뉴도 보이시죠? 오징어비빔족발.. 족발도 진화 하였습니다 ;; 큰 글씨로 어디산인지 나오네요. 요즘은 양심 장사 아니겠습니까? 불족발도 먹고 싶고 ㅠㅠ 아 다먹고 싶어 ~~~ 이 메뉴는 다먹어 봤으니 오늘은 족발과 쟁반국수를 먹도록 할꼐요!

 

 

 

음식들

 

 

밑반찬 부터 나왔써요! 정갈하게 ^^ 저 짱아찌가 특히 맛있더군요!!

 

 

 

 

 

쟁반국수 나왔네요!  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점심 때라 그런지 동생하고 흡수 했습니다. 호로로~~ 마셔 버렸죠 ;;

색감도 색감이고 싱싱한 야채여서 그런지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 특이하게 아몬드와 건포도도 들어 갔네요~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흡수를 하고 나니 두둥!!! 우리의 메인요리! 족발이 나왓군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나왔써요 2인분 소짜 저렴한 가격입니다. ^^ 양념 장에 찍어 먹어 보았써요! 오!! 이것은..!! 기존에 느낄수 없던 쫄깃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족발이 이렇게 쫄깃쫄깃할 줄이야~!"

완전 나오자마자 마셔버렸습니다. 냠냠이 아니라 호로로~~ ^^;;;; 족발을 씹어야 하는건줄말 알았는데.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 아오~ 배가 많이 부르네요 ;;

 

 

 

 

영업시간

 

제일 중요한 영업 시간이죠? 오후 12시에 오픈해서 새벽 2시 까지 합니다. 주말에는 새벽3시까지 영업하구요 ^^

 

 

 

예약?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549-13번지

 

전화 예약문의 : 051-588-2100

 

 

 

 

 

이렇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동래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도 괸찮을 곳인거 같습니다.

 

늦게 까지 술마시는 분들한테도 좋으실꺼 같구요 ^^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