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프라이즈

지나 롤로브리지다 Gina Lollobrigida 의 결혼 [최악의 결혼][서프라이즈]

1950~1960년도에 육체파 여배우로 이름을 날린

 

 

 지나 롤로브리지다 Gina Lollobrigida

 

지나 롤로브리지다 Gina Lollobrigida 그녀는 매혹적인 얼굴과 육감적인 몸매로 전세계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당대 최고의 여배우로 떠올랐다. 이탈리아 출신인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할리우드의 섹시스타인 마릴린 먼로와 더불어 세기의 섹시심볼로 자리매김하며 20세기의 모나리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라 불리게 된다. 그러던 2013년 지나는 우연히 자신에 대한 기사를 읽고 경악하고 만다. 그녀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결혼을 했다는 것이다.  

 

 

지나 롤로브리지다 Gina Lollobrigida 와 리가우 Rigau

 

2013년 이탈리아 로마

지나는 매니저가 알려준 인터넷 기사를보고 깜짝 놀라게 된다. 그녀가 스페인 부동산 사업가인 리가우 Rigau 라는 남자와 2010년에 비밀결혼식을 올렸다는 기사가 실린것이다. 그런데 지나는 자신이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지나는 그즉시 기자 회견을 자청해 자신은 리가우와 결혼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1984년 모나코 몬테카를로

30년전인 1984년 지나는 모나코에서 열린 한 파티에서 우연히 리가우를 만났다. 당시 스물넷의 청년이었던 리가우는 지나의 매력적인 모습에 반했고 두사람은 34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다. 그리고 사귄지 20년이 되던해인 2006년 두사람은 결혼 발표를 한다. 세계적인 배우인 지나가 34살이나 어린남자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전세계사람들은 깜짝놀랐고 나이를 초월한 러브스토리는 큰화제를 낳았다. 그런데 얼마후 지나는 자신보다 한참어린 리가우와 결혼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는 이유로 리가우와의 결혼을 취소해 버렸다.

 

리가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있는 산트 빈센트 성당에서 결혹식을 올렸으며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위해 단 8명의 하객만 초대 했다고 말했다.

 

지나 롤로브리지다

리가우가 가짜 신부를 결혼식에 세운뒤 마치 자신과 결혼한 것처럼 꾸몄다고 주장했다.

 

지나는 결혼식에 참석했던 리가우의 개인변호사 하비에르의 목격담을 증거로 제시했다. 리가우의 개인변호사였던 하비에르는 리가우가 지나 대신 가짜신부를 결혼식장에 세웠다고 말했다. 그런데 리가우는 지나가 대리인을 써달라고 부탁했다는 것이다. 지나의 간절한 부탁을 뿌리칠수 없었던 리가우는 어쩔수없이 지나 없이 가짜 신부를 결혼식장에 세웠다고 주장했다. 리가우는 지나 대신 가짜 신부를 세웠다는 증거로 가짜신부 역할을 맡았던 마리아 필라르가 지나와 함께 찍은 사진과 지나가 남신 사인을 보여주었다. 

 

 

 

리가우 Rigau

 

지나는 사진 하단에 자기 대신 신부역활을 해주어서 고맙다는 내용의 메세지를 남겼다. 하지만 지나는 마리아 필가르란 여성에 대해 기억나는게 전혀 없다고 말했다. 지나는 리가우가 자신의 재산 한화로 약 2335억을 노리고 자신과 결혼 했다는 억지 주장을 펼친다고 주장했다. 

 

리가우는 자신이 한화로 약 743억원에 달하는 재산을 가진 사업가이며 지나의 재산을 가로챌 생각은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한 결혼전에 지나의 유산을 초기한다는 내용의 각서를 썼다고 말했다. 리가우는 지나가 결혼을 부정하는 이유로 한남자를 지목했다. 그는 바로 지나의 매니저인 안드레아 였다. 

 

 

지나 롤로브리지다와 매니저 안드레아

 

25살 청년인 안드레아 피아졸라는 3년전부터 지나의 매니저로 일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지나와 리가우의 사이를 이간질하며 두사람의 만남을 방해 했다고 한다. 매니저는 지나와 리가우의 사이를 멀어지게 했을 뿐 아니라 지나가 의사였던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얻은 외동아들과 연락하는것도 철저하게 막았다고 한다.

 

리가우는 지나의 유산을 노린 매니저 안드레아가 지나를 부추겨 자신과의 결혼을 부정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매니저인 안드레아는 리가우의 지인이 찍은 동영상을 공개 했는데 2013년 리가우와의 대화를 몰래 촬영한 영상에는 리가우가 지나와 결혼 한적이 없으며 평생 싱글로 살았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리가우는 매니저가 대화내용의 일부를 교묘하게 편집했으며 사실을 왜곡했다고 반박했다. 그는 지나와 결혼한것은 명백한 사실이며 그녀를 변함없이 사랑했다고 주장했다. 

 

결혼을 둘러싼 두사람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지나와 리가우의 진실공방은 현재까지 진행중이며 지나는 리가우를 명예훼손죄와 사기죄로 고소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