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프라이즈

폴워커의 죽음에 대한 의혹 [마지막 질주][서프라이즈]

 

2013년 11월 30일 영국 웨일스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카디프시티와 아스널에 프리미어 리그전이 펼처지고 있었다.

양팀의 긴장감 속에서 아스널팀의 한선수가 드디어 골을 넣는데 그선수가 골을 넣자 누군가가 죽을지 모른다고 말하는 사람들

그런데 놀랍게도 같은날 한남자가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자동차 사고로 목숨을 잃은 남자는 다른 아닌 유명배우 폴워커 였다. 2001년 <분노의 질주> 주인공 역으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폴워커는 이영화를 시작으로 <블루스톰>, <에이트 빌로우>,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분노의질구> 7 개봉을 앞두고 촬영이 한창이었는데 2013년 11월 30일 폴워커는 자선 행사를 마치고 지인이 운전하는 스포츠카에 동석해 귀가 하던중 갑자기 달리던 차량이 전복되면서 화재가 발생해 현장에서 사망한것이다. 얼마후 LA경찰은 폴워커가 과속에 의한 차량 전복으로 사망했다고 발표한다. 조사결과 차량의 기계적 결함은 전혀 발견되지 않았으며 제한속도 72KM도로에서 시속 160KM로 달렸음을 확인했고 그로인해 사고가 난것이라며 사건을 종결한다. 폴워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는 소식에 팬들은 충격에 빠진다.

 

 

 

 

 

램지의 저주

뜻밖에도 폴워커의 죽음이 "램지의 저주"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램지의 저주란 무엇일까? 영국 아스널 소속의 축구선수 "아론 램지" 그는 미드필더라 공격수 보다는 골을 넣을 기회가 많지 않은데 그런 그가 골을 넣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유명인이 꼭 죽는다고 여겨 램지의 저주 라고 부른다. 이징크스는 2011년 5월 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시작된다. 이날 아론 램지는 자신의 시즌 첫 골을 터트리며 오랜 부진을 씻고 재기에 성공한다. 다음날 미국 특수부대에 의해 국제 테러리스트 오사마 빈 라덴이 사살되었다는 미국 오바마 대통령 발표가 있었다. 이후 2011년 10월 2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지고 있던중 아론 램지가 후반 동점골을 넣어 분위기가 전환 되었는데 그로부터 3일후인 10월 5일 췌장암으로 투병중인 미국의 기업가 스티븐 잡스가 생을 마감했으며 2012년 2월 11일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 아론 램지가 오랜만에 골을 터트리며 결국 승리까지 하게 되는데 그날, 세계적은 팝스타 휘트니 휴스턴이 갑작스러운 심장질환으로 사망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그리고 폴워커 역시 공교롭게도 2013년 11월 30일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 아론 램지가 골을 넣은후 5시간뒤 차 사고로 사망하자 이번에도 역시 렘지의 저주가 맞아 떨어 졌다는 것이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연의 일치라며 믿지 않았고 이렇듯 그의 죽음은 사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던 가운데 폴워커를 사랑했던 많은 팬들은 슬픔과 안타까움 속에서 그를 떠나 보낸다.

 

 

 

 

 

 

일루미나티 (Illuminati)

그런데 2년후 폴워커의 죽음은 또다시 논란의 중심이 된다. 죽음의 원인을 놓고 소송이 벌어졌기 때문인데 폴워커의 유가족들은 부검결과 화재로 발생한 기도 손상이 사망의 결정적인 이유로 밝혀 졌기 때문에 사고 직후 폴워커는 살아 있었고 화재만 나지 않았다면 목숨을 구할수도 있었다며 연료 탱크가 파손될 경우 화재가 발생하는 차량의 구조적 결함을 들어 자동차 제조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것이다. 이에 자동차 제조사 측은 차량에 결함이 없다며 유족측의 주장을 전면 부인 했다.

이렇듯 폴워커의 사망원인을 둘러싼 소송이 계속 되는 가운데 일각에서 뜻밖의 주장이 제기 된다.  누군가 고의로 폴워커를 죽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이를 주장하는 사람들에 따르면 폴워커의 죽음에 대한 기사들중 그의 죽음을 미리쓴 기사들이 있었다며 이것이 바로 사고사가 아닌 미리 계획된 살인 이라는 것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놀랍게도 폴워커가 일루미나티에 의해 희생당했다는 주장이다. 일루미나티는 1776년 5월 1일 독일 잉골슈타트에서 아담 바이스하우프트에 의해 설립된 비밀결사로 세계의 주요 정치, 경제, 언론 분야를 지배하고 있다는 그림자 정부이다. 그렇다면 왜 일루미나티가 폴워커를 노렸다는 것일까?

 

 

 

 

 

영화 스컬스

그들에 따르면 2000년 그가 출연한 영화 스컬스는 일루미나티 비밀조직이라고 알려진 "스컬 앤 본즈"의 실체를 파헤치는 내용으로 폴워커가 바로 그영화의 주인공이 였고 제작당시 누군가로 부터 제작을 중단하라는 외부 압력을 받았었다고 하는데 뿐만아니라 일루미나티는 전세계인구를 5억으로 감축해 세계를 하나로 통합해야 한다고 주장하는데 폴워커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재해지역을 돕는 자선단체 리치 아웃 월드 와이드를 설립하는등 여러면에서 그를 방해세력으로 생각해 제거 했다는 주장이다. 그들은 그증거를 여러곳에서 포착 했다고 하는데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오래전부터 그들이 전세계 건축물과 예술작품등에 그들을 상징하는 다양한 표지와 암호를 남겼다고 주장하는데 폴워커의 죽음역시 여러가지 방식으로 일루미나티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증거1. 13

13은 일루미나티 13개 혈통의 가문을 상징하는 것으로 가장 신성시 하는 숫자라고 한다. 그런데 영화 스컬스에서 폴워커가 비밀조직 원로들로 부터 빨간 스포츠카를 받는 장면이 나오는데 사망당시 그가 타고 있던 차가 빨간 스포츠카 이며 그때가 바로 이영화가 개봉된지 13년째 되는해라고 주장했다.

 

증거2. 33

그들에 따르면 일루미나티의 동맹조직인 프리메이슨의 계급 체제는 총 33개로 폴워커의 사망시간은 3시 30분 즉 숫자 33과 관련이 있다는 주장이다.

 

증거3. 그의 죽음을 암시한 애니메이션

FAMILY GUY라는 애니메이션은 폴워커가 죽기전부터 화면 곳곳에 일루미나티 상징들이 등장한다고 알려진 작품이다. 그런데 폴워커의 사망 6일전 애완견이 차 사고로 죽는 내용이 방영되었는데 죽은 애완견이름이 분노의 질주에서 폴워커가 맡았던 역의 브라이언으로 이것은 폴워커가 일루미나티에 의해 죽을 것을 암시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자동차 원격 조종?

그들은 일루미나티가 자동차 시스템을 해킹해 원격조종으로 정한 시간과 장소에서 사고가 나도록 했을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실제로 워싱턴 대학등 여러 대학에서 발표한 자동차 시스템을 해킹하는것은 비교적 간단한 기술이며 해킹을 통해 운전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브레이크를 작동 시키거나 에어백이 작동되게 하는등 운전자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수 있다는 연구보고서와 전세계 첩보 기관들이 이미 원거리에서 자동차를 조작할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폴워커가 일루미나티에 의해 살해 당했다는 주장 과연 사실일까? 하지만 사람들은 이들의 주장이 말도 안되는 음모일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이렇듯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2015년 3월 폴워커의 유작 분노의 질주 7편이 공개 되었는데 그의 사망후 두명의 동생이 그의 역할을 대신한 이 영화는 특히 엔딩에서 폴워커의 애도를 담은 추모곡 SEE YOU AGAIN 이 흘러나오면서 그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